서울의 벚꽃과 벚꽃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봄에 벚꽃을 보는 것을 생각하면, 한 나라가 바로 떠오를 것이다: 일본.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지만, 아시아 주변에는 여전히 하나미 경험을 제공하는 다른 장소들이 있다. 그렇다, 일본은 숨막히는 하나미 시즌에 매혹되지만, 관광객들도 사쿠라 관람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쪽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하고 있다.
한국은 바비큐 고기와 뷰티 쇼핑을 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일 뿐만 아니라, 봄에는 서울 주변의 아름다운 벚꽃도 볼 수 있다. 여기 서울에서 벚꽃이 가장 잘 피는 곳에 대한 안내서가 있다.

서울의 벚꽃 개화일

벚꽃 나무는 4월 초에 피고 2017년 4월 9 일부터 2017년 4월 11 일까지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일본의 나무 (2 주까지 지속될 수 있음)보다 수명이 짧으며,이 예측은 최근의 패턴에서 평균입니다.

서울의 벚꽃

#1 여의도 공원 벚꽃

여의도 공원은 거의 틀림없이 서울에서 하나미로 가장 인기 있는 장소이다. 한강에 위치한 여의도 봄꽃 축제는 매년 봄에 열린다..

1,600그루가 넘는 나무들이 그 지역에 흩어져 있고, 아름다운 분홍색 카누를 감상하기 위해 산책하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또한 초상화를 그리고 많은 노점에서 길거리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2 경복궁 체리 블로섬

경복궁은 서울에서 가장 주목받는 궁궐이며, 궁궐 경내에는 사쿠라 나무가 점재해 있다. 봄 동안, 궁전은 또 다른 종류의 멋진 곳인데, 고대 건물들을 배경으로 한 예쁜 분홍색 파스텔 바다가 강하고 원색적인 색조를 띠고 있다.

서울 경복궁 벛꽃

#3 창경궁 벚꽃

덜 알려진 궁궐은 사실 서울의 다섯 궁궐 중 하나미를 위한 최고의 궁궐이다. 일제강점기에 일본인들은 궁궐 곳곳에 나무를 심었고, 오늘날 우리는 그들의 수확을 거둔다.

#4 석촌호수 벚꽃

석촌호수는 벚꽃나무가 많은 롯데월드 유원지 내에 자리 잡은 인공호수다. 이 축제를 위해 사람들이 서울 동부로 몰려들며, 하나미 외에도 페이스페인팅과 같은 다양한 공연과 전시, 활동도 즐길 수 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석촌호수 벛꽃

#5 삼청동 벚꽃

이곳은 서울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지역 중 하나이며, 신구(新舊)의 혼합이 바로 우리를 매료시킨 것이다. 벚꽃나무는 그 지역을 따라 산발적으로 흩어져 있고, 임의의 모퉁이와 다른 거리에도 흩어져 있다.

수백 그루의 벚꽃 나무가 기다리고 있는 거대한 공원을 조심하고, 삼청동 중심부에 위치한 정독도서관이 있다.

삼청동 벛꽃

#6 남산 벚꽃

유명한 경치 좋은 길은 남산인데, 시내와 벚꽃이 잘 보이지 않는 케이블카를 타고 가보는 것이 좋다.

남산에는 더 많은 활동들이 기다리고 있다; 여러분은 N 서울 타워에 익숙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